To get your site ready to show ads, copy and paste this HTML tag between the tags on each page of your site. Learn more about using HTML tag to connect the site. 인생의기본원칙 id="tt-body-page"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사회일상

인생의기본원칙

by 아담스미스 2022. 9. 30.
728x90
반응형

긍정적인 자세

긍정적인 마음 자세는 자기 발전과 봉사를 위해 헌신하는 삶으로부터 얻어지는 것이다. 오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심한다면, 당신은 내일 일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고,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잘 처리하고, 조절하여 이겨낼 수 있는 힘과 기술을 갖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강하다. 당신은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 당신의 의심에 꿈을 꺾이도록 허락하지 말아라. 희망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당신은 계속 배우고 싶은 호기심을 갖는 것에 대해 감사하라. 당신은 기회가 그처럼 자주 찾아오는 것에 대해 고마워하라. 새로운 친구를 계속 만들 수 있는 성품을 갖고 있는 것에 감사하라. 당신의 마음은 한 순간에 하나의 생각밖에는 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 생각을 긍정적으로 만들면 충분하다. 축복 받은 것을 세어보자. 방법은 명확하다. 세상은 당신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 나은 곳이 될 수 있다.

 

긍정적인 마음의 자세를 유지하자.

당신이 목표에 매우 가까이 다가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물건을 판매하기 위해서 스무 번 전화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인내하자. 담배를 끊거나 몸무게를 줄이기 위해서 다섯 번 시도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직업을 얻기 위해서 열 군데 회사에 지원해야 할지도 모른다. 중요한 것은 먼저 시도해보고, 성공할 때까지 그 시도를 계속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너무 빨리 포기한다. 끈기를 가지고 인내하자. 성취를 하는 그 날까지 당신의 가장 중요한 목표에 온 힘을 집중하라. 그것은 어제로 끝날 일이 아니다. 그것은 오늘만 해야 할 일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매일 준비하고, 해야만 하는 일이다. 추운 어느날 아침 침대에 계속 누워있고 싶을 때, 일어나서 체육관에 간다면 그것이 결정적인 계기가 될 것이다.
모든 부와 비지니스와 부동산과 보물들은 결국 나이든 사람에게서 젊은 사람으로 전해진다는 것을 기억하라. 항상 준비하자. 당신이 빛을 볼 시간이 곧 올 것이다.

완벽주의 버리자.

완벽해지려고 하는 것은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또한, 많은 스트레스를 주면서, 결국은 불가능한 일이다. 대신에 90% 정도에 만족하려고 노력하자. 이것은 개인적으로 완벽한 수준이다. 행동 원칙(The Action Principles)을 따라서, 당신의 재정적이고, 사회적인 노력을 통해서 90% 단계에 도달한다면, 그 상태는 당신이 생각조차 해볼 수 없었을 정도로 훌륭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인내와 결단과 노력과 좋은 인격을 통해서 얻어질 수 있다.
당신과 같은 직업을 갖는 상위 10%의 사람들의 소득과 삶의 스타일에 대해서 지금부터 배우자. 만약, 당신이 같은 직업 군을 갖는 90%의 사람들의 소득에 만족할 수 없다면, 다른 직업을 선택하라.

비지니스와 운동과 대인 관계에서 매우 열심히 노력하는 것은 가능하다. 하지만, 과다한 일은 스트레스와 고통을 유발하고, 이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추구하는 내면의 평화에 반대되는 것이다.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높은 기준에 맞추어 생활하고, 불가능한 망상에 빠지지 말라.

 

열정을 펼치자.

행동 원칙(The Action Principles)을 살면서 실천하는 것은 당신의 영혼을 고양시켜주고, 정신을 향상시켜줄 것이다. 당신은 삶에 대한 열정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충만하고, 풍요로운 하루를 보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조용한 시간을 갖고, 하루 일을 생각하고, 조직화하고, 우선 순위를 매기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당신은 많은 것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고, 이러한 것들은 당신의 일부분이 될 것이다. 당신은 통제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매일 당신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좋은 것을 하게 될 것이다. 지겹고, 개성없고, 무료한 단어들로는 당신의 일과 대인관계를 묘사하기 힘들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CD를 듣자. 친구에게 전화하자. 좋은 책을 읽자. 웃자. 듣자. 보자. 느끼자. 맛을 보자. 산책을 하면서 당신의 세상에 존재하는 경이로운 것들을 보자. 당신의 삶의 모든 사람들에게 삶이 살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하자.

동기 부여가로서 알려져라. 다른 사람에게 그들의 목적을 묻고, 당신이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생각하라. 사람들이 성공적인 조직에 속해 있다고 느끼게 하자. 그들의 반응을 이끌어내자. 모든 사람에게 정보를 알려주고, 참여하도록 하자. 성과에 따른 보상을 주자. 칭찬하고, 보상하기 위한 기회를 찾아보자. 열정은 전염성이 있다.

728x90

'사회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의주인공이되는법  (36) 2022.10.03
성공하는이미지  (53) 2022.10.02
부상  (35) 2022.10.02
인생을맛있게요리하는방법  (107) 2022.09.30
창조성을올리기위한실용적인방법  (31) 2022.09.29
인간관계를망치는10가지실수  (30) 2022.09.28
자기계발을위한필수요소  (27) 2022.09.26
성공을위한자기계발  (52) 2022.09.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