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get your site ready to show ads, copy and paste this HTML tag between the tags on each page of your site. Learn more about using HTML tag to connect the site. 10대항암제 id="tt-body-page"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과 정보

10대항암제

by 아담스미스 2022. 9. 30.
728x90
반응형

암세포를 단시간에 굶겨 죽이는 10대 항암제
 
 
우리나라 사망 원인 1위인 암을 비롯한 여러가지 만성질환은 음식을 비롯해 생활습관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암 예방 및 치유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모든 사람들은 몸에 암 세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이 암 세포들은 스스로 수십억 개로 복제될 때까지 일반적 검사에는 나타나지 않는데, 의사가 치료후 암 환자에게 더이상 암 세포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암 세포를 찾아내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할뿐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암 세포가 발견하지 못할 크기로 작아졌기 때문입니다.
  
 
2. 암 세포들은 사람의 수명기간 동안 6배에서 10배까지 증식합니다.
  
 
3. 사람의 면역체계가 충분히 강할때 암 세포는 파괴되며, 증식되거나 종양을 형성하는 것이 억제됩니다.
  
 
4. 사람이 암에 걸리면 복합적인 영양 결핍을 보이며, 이것은 유전적, 환격적, 식생활, 그리고 생활습관 등에 의한 것입니다. 
  
 
5. 복합적인 영양 결핍을 극복하기 위해, 건강보조식품을 포함한 식습관을 바꾸는 것이, 면역 체계를 강화시킵니다.
  
 
6. 항암주사 요법은 급속히 성장하는 암세포를 없애는 것입니다.
그러나 골수, 위장내관 등에서 급속히 성장하는 건강한 세포 역시 과괴합니다.
뿐만 아니라 간, 콩팥, 심장, 폐등과 같은 기관까지도 손상을 야기시킵니다.
  
 
7. 또한 방사선치료 요법은 암 세포를 파괴하는 동안 방사선은 건강한 세포, 조직, 기관역시 태우고, 흉터를 내고, 손상을 입힙니다.
  
 
8. 화학적 요법과 방사선의 주요 처치는 종종 종양의 크기를 줄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화학적 요법과 방사선의 오랜사용은 더 이상의 악성종양 파괴를 가져오지는 않습니다.
  
 
9. 인체가 화확적 용법과 방사선으로부터 너무 많은 독한 부담을 가지면, 사람의 면역 체계는 굴복하거나 파괴되고맙니다. 또한 사람은 다양한 감염과 합병증에 의해 쓰러질수 있습니다.
  
 
10. 화학적 요법과 방사선은 암 세포를 돌연변이 시킬수 있으며, 저항력을 키워, 파괴되기 어렵게 만듭니다. 수술역시 암 세포를 다른곳으로 전이시킬수 있습니다.
 
11. 암과 싸우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은 암 세포가 증식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지 않음으로써, 암 세포를 굶어 죽게 해야하는 것입니다.
  
 
<암 세포가 좋아하는 영양분> 
  
 
-설탕은 암을 키운다. 
 
설탕섭취를 줄이는 것은 암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중요한 한 가지를 없애는 것이다. 아스파탐과 같은 대용품 역시 해롭다. 좋은 자연적 대용품은 마누카 꿀 또는 당밀 같은 것이지만, 이것도 매우 적은 분량이어야 한다. 
  
 
-우유는 인체 특히 위장 내관에서 점액을 생산하도록 한다.
암은 이점액을 먹는다. 따라서 우유를 줄이고 무가당 두유로 대체하면, 암 세포는 굶어 죽을 것이다. 
  
 
-암 세포는 산성 환경에서 나타난다.
육식 중심의 색생활은 산성이다. 생선을 먹는 것과 소고기나 돼지고기보다 약간의 닭고기가 최선이다. 또한 육류는 가축 항생제, 성장 호르몬과 기생충을 포함하고 있다. 
  
 
12. 육류의 단백질은 소화가 어렵고 많은 양의 소화 효소를 필요로 한다. 
  
 
13. 암 세포벽은 견고한 단백질로 쌓여있다. 육류 섭취를 줄이거나 삼가 함으로써 더 많은 효소가 암세포의 단백질벽을 공격할수 있도록 하여 인체의 킬러 세포가 암 세포를 파괴하도록 만든다. 
 
14. 암은 마음, 육체, 정신의 질병이다. 활동적이고 긍정적인 정신은, 암과 싸우는 사람을 생존자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 암세포를 파괴하고 암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식품들 * 
  
 
1. 위암을 예방하는 마늘 
 
마늘속 알리신 성분이 위암 발생 물질로 지목되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의 감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줍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플라이 샤워박사는 일주일에 마늘 18g을 먹으면 위암을 50% 예방할 수 있고, 결장암은 30%를 예방할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728x90

'건강상식과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건강에좋은채소  (20) 2022.10.06
건강녹즙효능  (8) 2022.10.05
우엉의놀라운효능  (57) 2022.10.04
무의효능  (13) 2022.10.03
20년더사는생활습관  (12) 2022.09.29
체질에맞는음식궁합  (10) 2022.09.28
아침공복에먹으면좋은식품  (24) 2022.09.27
99세까지건강한삶을위한방법  (8) 2022.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