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정보및 재테크 정보

올바른역사관을가지고살자

by 아담스미스 2023. 4. 20.
728x90
반응형

올바른역사관을가지고살자

 

역사를 배운다는 것은 역사 그 자체를 배운다는 의미와 역사를 통하여 배운다는 의미가 동시에 담겨 있습니다.전자가 과거 사실에 대한 지식을 늘리는 것을 의미한다면, 후자는 역사적 인물이나 사실들을 통하여 현재의 내가 살아가는 데 필요한 능력과 교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역사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등 여러 방면에 걸친 지식이 포함되어 있는, 과거 인간 생활에 대한 지식의 총체를 의미합니다.역사를 배움으로써 우리는 인간 생활에 관한 지식의 보고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는 역사 속의 인물과 사건을 통해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역사를 배움으로써 과거의 사실을 토대로 현재를 바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지나온 과거를 제대로 알지 못하면 지금 서 있는 자신의 참모습을 찾지 못하게 됩니다.

둘째, 우리는 역사를 통하여 삶의 지혜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현재는 과거의 연속이며 과거 없는 현재란 있을 수 없듯이, 역사를 배움으로써 현재 우리가 당면한 여러 문제를 올바르게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역사를 배움으로써 역사적 사고력과 비판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역사 학습은 역사적 사실의 외면에 대한 파악에서 시작하여 역사적 사실의 내면의 이해로 발전해 가게 되는 것입니다.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역사적 사건의 보이지 않는 원인과 의도, 목적을 추론하는 역사적 사고력이 길러지게 됩니다.

역사가 매우 짧은 미국조차도 어려서부터 자국의 역사교육을 가르칩니다.독일만 하더라도 자신의 부끄러운 역사를 의무적으로 가르칩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는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작금의 현실을 보십시다. 중국이 한반도 역사를 왜곡하고 일본이 역사왜곡을 하는데 말한마디 조차 제대로 못하고있습니다. 

유수한 우리 선조들께서 이나라의 자주 부국강병을 이루기위해서 외세 침략에 맞서며 자주 국가를 이룩하기 위해서 엄청난 희생을 치르셧습니다.

우리 내부에서 조차 역사를 왜곡 날조하고 매국 행위를 일삼고 있는 금수같은 쓰레기들이 너무 많습니다. 자신의 뿌리를 모른채 외세를 옹호한다? 언제까지 역사 타령만 할것이냐? 그런 말을 하는 쓰레기들아 니들은 니들 뿌리조차 모른채 방사능에 오염된 술처먹어가는게 옳다 생각하느냐? 

자신들의 정체성조차 모르며 그저 과거니까 잊자라고 하는 쓰레기들아 니들은 그런 썩어빠진 사고방식으로 사니까 세상을 그렇게 영혼도 없이 사는것이니라!!

나는 지금 당장 혀를 깨물고 죽을 지언정 외세의존은 강하게 배척하며 이나라 고유의 전통과 역사문화를 지키고 간직할수 있는것이라면 기꺼이 목숨을 바칠것입니다.

갈수록 문화적인 동질성이 사라져 가고있지만 우리의 정체성은 지켜야 합니다. 

그저 미국 눈치보고 일본한테 굴욕이나 일삼고 이런 말도안되는 사대외교  우리 영토를 넘보고 우리 역사를 왜곡하는데도 그저 노는게 좋으니까 아몰랑? 이나라가 왜 이지경이 되는지를 우리 스스로가 깊이 반성해야 합니다.

그렇게 쪽바리가 좋으면 일본 가서 살아 왜 한국에 살아. 양키가 좋으면 미국 국적 취득해서 살아 왜 내조국 한국에서 매국 행위 일삼는데...

내 조국에서 태어났으면 최소한 올바른 역사관은 가지고 살아갑시다.

자식들 있으면 올바른 역사관을 가르치도록 합시다. SNS나 인터넷에 왜곡 날조된 교육을 시키지 마시고 우리의 역사가 올바르게 기록된 책들이 많습니다. 자녀들에게 가르치시길 본인도 모르면 배우시길 바랍니다.

다시 1945년도 해방 시대로 돌아간다면 반민족 매국노들 모조리 처단했다면 이나라가 지금 이처럼 매국행위 일삼는 쓰레기들이 활개치는 세상은 되지않았을 것입니다. 이제는 대놓고 매국행위 하는 작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분노가 치솟습니다.

 

728x90

'주식투자정보및 재테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식투자정보  (8) 2023.04.24
5월에는증시에서떠나라  (50) 2023.04.23
국내외증시주간일정  (20) 2023.04.23
장마감후주요핵심이슈  (63) 2023.04.20
주식투자정보  (28) 2023.04.20
주식투자정보  (7) 2023.04.20
메지온  (24) 2023.04.19
하루의일상  (39) 2023.04.19